top of page

JUUL디바이스 문의


JUUL 디바이스는 청소해야 하나요?



JUUL 디바이스는 관리가 간편합니다. JUUL 디바이스 내부 및 충전 접촉부를 청소할 시에는 마른 또는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소량 묻힌 면봉을 사용하십시오.


JUUL 디바이스의 완충 시 지속 시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완충 시 대략 하루 또는 전용 카트리지 1개를 모두 사용할 동안 지속되며, 이는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JUUL 디바이스의 일련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JUUL 디바이스의 일련번호는 문자와 숫자가 조합된 8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본체 뒷면의 자사 로고 아래 새겨져 있습니다. 혼선을 피하기 위해 쥴 디바이스의 일련번호는 언제나 알파벳 O 대신 숫자 0을 사용합니다.


JUUL 디바이스의 폐기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JUUL 디바이스는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니다. JUUL 디바이스는 폐기 시에 휴대전화와 같은 소형가전을 폐기할 때와 동일한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소형가전 폐기와 관련한 관할 지역의 권고 및 지침을 준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용자가 직접 JUUL 디바이스를 분해해 내장된 배터리를 탈착하거나 다른 배터리로 대체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이는 관련 면허 및 승인을 받은 업체에 한해서만 시행할 수 있습니다.


JUUL 디바이스를 비행기에 들고 탑승할 수 있나요?



JUUL 디바이스는 여행 시 휴대하기에 안전하게 설계되었지만, 대부분의 항공사에서 모든 종류의 전자담배에 대한 기내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통안전공단에서 소지 금지 품목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비행 시와 같은 극심한 고도차에 노출될 경우 전용 카트리지의 액상이 샐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사용 중인 전용 카트리지의 경우에 그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중인 전용 카트리지는 비행기 탑승 전 폐기하고 목적지에 도착하신 후 새 전용 카트리지를 사용하실 것을 권합니다. 전용 카트리지의 액상이 누출된 경우 액상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최대한 피하십시오. 손에 액상이 묻은 경우에는 비누와 물을 사용해 씻어내시기를 바랍니다. 액상이 일부 새더라도 해당 전용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JUUL 디바이스에 장착하기 전에 깨끗한 천이나 휴지로 꼭 누출된 액상을 닦아내시기를 바랍니다.


JUUL 디바이스의 배터리는 과충전될 가능성이 있나요?



JUUL 디바이스의 충전 기술은 과충전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쥴 (JUUL)은 어떤 액상 전자 담배인가요?



쥴 (JUUL) 제품은 일반 담배 흡연의 진정한 대안을 찾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바이스는 스트레스 검사를 거친 배터리, 온도조절기, 충전수준 및 사용을 감지하는 센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쥴 디바이스는 한국 KC mark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쥴 (JUUL) 디바이스 본체는 자석 USB 충전기로 재충전하여 사용하며, 완전 충전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전용 카트리지는 쥴 (JUUL) 디바이스의 상부에 장착하며 마우스피스 역할을 합니다.


JUUL 디바이스는 어떻게 보관하면 되나요?



JUUL 디바이스는 완전히 충전한 상태로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로 2주 이상 방치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보관 전에는 팟을 분리하고 캡을 씌우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어린이 및 반려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를 바랍니다.

조회수 1,29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문은 어떻게?

사이트 우측 상단에 로그인 및 회원 가입이 있습니다 . (회원 가입은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회원 가입은 주문 후 또는 주문 전 장바구니 등에 담을 경우 주문 내역 및 배송 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셨으면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원하시는 상품에 들어가시면 먼저 옵션(색상

bottom of page